본문 바로가기

Photo/2016년 이전 사진

윤서양 졸업하다..

입학도 한 지금 졸업 사진을 올려야 겠네요. 이놈의 게으름.  ^^

졸업하는 날은 참 따뜻했습니다.  오히려 덥기까지 했다고 해야 하나..

졸업식장의 후끈한 열기가 무척 덥게 느껴졌습니다. 


졸업식이 시작하기전 아이들이 모두 입장 했네요. 


졸업장 및 상장 수여식.  윤서양은 The Most of improvement 상을 받았네요.   발전을 많이 한 모양이에요  ^^


졸업식에서 답가로 노래를 불러 주더군요.  역시 더워 하고 있는 윤서야..  저 가운 속에 겨울 점퍼를 입고 있었데요. 글쎄..


에밀리 선생님에게 뭔가 하소연을 하고 있는걸까요... 율동이었나.. 쩝...


처음하는 졸업식이 무척이나 지루한 모양이에요. 아이들한테는 그렇겠죠?


윤서의 담임 선생님 , 로지와 케빈 teacher랑 함께 찍었어요.  (케빈 얼굴 참 작네요.  ^^;)


엄마와도 한방..  윤서양은 뭔가 불만이 가득하네요.  (실은 저랑 한판 했어요.  사직 안찍는 다고 해서 .ㅋㅋ)


윤서와 친하게 지내는 토마스와도 졸업 기념 사진 한방 찍었어요. 


그래도 마지막에는 옷 다 벗고 한방 찍었네요.   제 얼굴 참 오랜만에 나오는군요.



졸업하자 마자 주말 보내고 다시 초등학교를 들어간 윤서양에게 축하와 동시에 용기를 넣어 주세요. 

어린 나이에도 바쁘게 살아 가야 하는 현실이 참 아쉽습니다....

'Photo > 2016년 이전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친구  (7) 2010.03.11
윤서양 초등학생 되다...  (12) 2010.03.10
윤서의 율동 솜씨? ㅋㅋㅋ  (6) 2010.02.23
윤서양 발표회  (5) 2010.02.23
강원도 여행 이튿날 쭈욱~~  (8) 201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