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2017년

2016년 서유럽 가족여행 1일 part.1 인천공항 -> 푸랑크푸르트 (A7s 16-35로 촬영됨)

시간을 맞추기 힘든 처가집 식구들과 추석연휴에 유럽여행을 계획한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당연히 패키지로.. (아쉽다 )

8박9일의 짧을면 짧은 여행일정 (이동이 반이네)


떠나가 볼까?



설레이는 국제선 탑승장..

어서 저문으로 이동하고 싶다. 



제 딸 윤서양입니다..   예전에는 전속 모델 이었는데 이젠 카메라만 보면 고개를 휘~~~  ㅜ.ㅜ

새로운 모델을 찾아야 할것 같네요. 

장인어른, 장모님과..  (처가집 식구 여행이라)


조카들과 윤서.  첨타는 장거리 비행기 표.    제가 더 흥분되네요.  (기내식이 먹고 싶어요.)



이런 표정만 지어주다니...



접니다. ㅎㅎ  제가 나온 사진은 아주 드뭅니다...  흠이죠. 


국제선 타는 곳으로 들어와 이젠 면세점 구경..   와이프 따라다니기 넘 힘들어..



그 힘듬의 짜증을 나에게..  홋~~~


여행이 쉬울줄 알았냐~~~


첫째 조카 지연이 .  뒤에 비행기 우리꺼 아니다~~~

둘째 조카 소은이...  고맙게도 저를 찍어주네요. 


이제 시작인데 벌써 부터 힘들군요..   여행은 떠나기전에 가장 설렌다고 하던데요.   맞아요. 하루전날이 가장 즐겁더군요..  


시작되면 시간은 엄청 빠르게 가던데요.. 


Part 2에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