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2016년 이전 사진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윤서양과 함께 롯데월드에 가면 꼭 보는 것이 있습니다.

뮤지컬인데요.  실제 라이브는 아니지만 화려한 무대와 흥미 진진한 춤.  이모든것이 왠만한 뮤지컬 보다 재미있고 신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신데렐라 내용이네요..


기대를 만족 시켜주었네요.

펜탁스 K-7의 문제점 같은데 노이즈가 넘 많아요.
ISO 800 정도에서도 무지하게 자글 거리네요.

저감도 노이즈도 문제로 지적되고 있지만..  가끔 안스럽습니다. '

그래서 하는수 없이 노이즈 닌자 돌려봤습니다.  기대이상의 효과네요 오호~~~

[특히 가로 사진은 살짝 한번 클릭해서 보시면 더 잘보이는것 같아요.  호호호]



참 잘 나온것처럼 보이네요..  효과가 있긴 있군요.. 좀더 사용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