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

(5)
2016 서유럽 가족여행 첫날
2016년 서유럽 가족여행 1일 part.2 인천공항 -> 푸랑크푸르트 (A7s 16-35로 촬영됨) Part.1 에 이어서. 우리가 타고갈 보잉 747이 준비중이군요 탑승전 가족사진.... 자리에 안계신분이 2분계시네요. 드디어 공중에서 본 하늘이.. 땅이 아주 조그마하게 보이네요. ^^ 구름도 많고. 날씨가 참 좋습니다. 윤서양. 비행이 즐거운가? 둘이서 얼마나 잘돌아다니던지..... 죄송합니다. 드디어 착륙했군요.. 여기는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입니다. 헬로~~~ 지연, 아버님. 여기서도 뒤쳐지신 분들이 있군요. ㅎㅎ 여기좀 봐~~ 서둘러 공항을 빠져나와 버스를 탔어요. 다른팀도 있으니까 빨리빨리 행동해야해요 또다른 비행기도 내리고 있군요. 이제 저녁먹으러 갑니다. 오늘 이후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 이상하게 찍기도 하고 맘에도 안들고, 비행이 길어서 피곤한듯.(왕변명) 유럽여행 1일차가 이렇게 끝나..
2016년 서유럽 가족여행 1일 part.1 인천공항 -> 푸랑크푸르트 (A7s 16-35로 촬영됨) 시간을 맞추기 힘든 처가집 식구들과 추석연휴에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당연히 패키지로.. (아쉽다 )8박9일의 짧을면 짧은 여행일정 (이동이 반이네) 떠나가 볼까? 설레이는 국제선 탑승장..어서 저문으로 이동하고 싶다. 제 딸 윤서양입니다.. 예전에는 전속 모델 이었는데 이젠 카메라만 보면 고개를 휘~~~ ㅜ.ㅜ새로운 모델을 찾아야 할것 같네요. 장인어른, 장모님과.. (처가집 식구 여행이라) 조카들과 윤서. 첨타는 장거리 비행기 표. 제가 더 흥분되네요. (기내식이 먹고 싶어요.) 이런 표정만 지어주다니... 접니다. ㅎㅎ 제가 나온 사진은 아주 드뭅니다... 흠이죠. 국제선 타는 곳으로 들어와 이젠 면세점 구경.. 와이프 따라다니기 넘 힘들어.. 그 힘듬의 짜증을 나에게.. 홋~..
2017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며 2 신발한켤레 Get 하러 NC GoGo. 와우 !~ 전지현... 원래 강아지는 안돼는데.. 6시에 점등한다고 하네요. 좀 일찍가서 아쉽군.. 여긴 아직 크리스마스 분위기. 북극곰.. 귀엽네 철거전의 크리스마스 트리.
2017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하며 1 즐거운 브런치타임. 대치동 The Brown~